신논현원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카니발 조회 3회 작성일 2020-10-22 14:20:15 댓글 0

본문

강남에서 손쉽게 원룸 구하는 방법 허위매물에 속지 마세요ㅣ구인구집 EP.3-1

‍ 변기만 보는 학쌩은 난생 처음 봐아아~ 참 별나다니깐??^^*
근데 회사는..... 이제 어쩔라구.....??;;
다음 편 보러가기


#강남 #자취 #슬리피 #구인구집 #원룸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9in9zip/

광고 및 제휴 문의
9in9zip@blankcorp.kr
이이으으 : 이거 신청하는건가요??
hj grace : 이제 알게된게 안타까울뿐입니다ㅠ구해줘홈즈보다 훨씬 현실적이에요!! 영상 또 올려줬음 좋겠드아아아
드럽 죠니 : 화장실 파워에이드 빌런......
Lili Kim : 강남에 천에60이 있다고??? 진짜 잘 찾는다 ㅠ
존푸드 : 찾으면 있긴있네 ㄷㄷㄷ
서로 : 이거 후기?는 어디서보나요ㅠ 없는 영상인가요
설레 : 22살이라고?ㅋㅋㄱㅋㅋㅋㄱㅋㅋㅠㅠㅜㅠㅠㅡ나이들어도똑같겠다
Motive Plus : 변기변태 ㅋㅋㅋㅋ
티모 : 셋째 방 가는게 제일 나을듯. 저 좁아터진 방에서 창문 하나가지고 난방 따져봤자 별거 없음.
둘째방 수준은 되야 난방 따지는 의미가 있지. 창 왤케 많아 ㅋㅋ 와씨 투룸주제에 난방은 아파트급일듯.
셋째가 낡은창이라 벌레는 많이 들어오겠네. 암막커튼쳐야됨.
부엌 창은 레트로가 아니라 냄새나 습기 빠지라고 내놓은 창임. 옆에 빨래말릴 곳도 있고. 구조는 좋네. 라모델링 좀만 더 신경써줬으면 좋았을듯.
근데 셋째로 할거면 들어가기 전에 원룸주인이랑 이야기 해야됨. 가스렌지랑 냉장고 놔달라고.
그거 본인이 사고 가스렌지 설치까지 하려면 돈 장난 아니게 깨질텐데 말도 안되지 ㅋㅋ 아니 뭔 풀옵션 아니더라도 냉장고랑 가스렌지는 기본 아냐?

넷째는 걍 최악의 선택. 넷째의 경우 일체형이라 굉장히 살기 까다롭고 부지런해야됨. 안그럼 바로 쓰레기장. 더불어 소음과 냄새에 민감한 타입이면 절대 노노
다섯번째 방이 총합적으로 두번째 수준 같음. 다섯째 건물은 화장실 보면 건물 연식 자체가 좀 된 곳임.
관리를 잘 해놓긴 했는데 샤워할때 물이 문에 직격하는 구조 + 빨래말릴곳 부재 + 연식이 되서 벌레창궐하기 쉬운 제품들과 하수 및 배수구조.
살림을 좀 할줄 알고 컴터 티비 등 이것저것 안놓고 집-직장 식으로 간소하게 살 사람이 살기는 딱히 나쁘지 않은 구조인데
막 전역한 원룸 초보자가 들어가기엔...
림봉숙 : 안녕하세요 역삼동 변기 집착남 23세 홍승일입니다. 현재 상태 말씀드리면 서울와서 온갖 일을 하다 2주전부터 본가에 내려와 있습니다.
집 구해주셨는데 지송해요.. 지금은 집 내 놓은 상태입니다.

신논현역 신축 복층형 오피스텔 "리체힐"

부동산 문의 : 02)996-9996
Email 문의 : help@OrangeRealty.co.kr



*매물 정보*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2분 거리.

-A동 Atype 전용면적 6.8평 / Btype 전용면적 7.5평

-복층형 구조라 +α 공간까지 확보

-3.5m의 층고로 조망권과 개방감 그리고 통유리로 채광이 좋음

-복층 천정 높이 1.2m

-업무, 주거, 생활까지 완벽한 강남생활!

-교보타워사거리 바로 앞. 반포IC 인접

-기계식 주차


------------------------------------------------------------------------------------------------------------

ORANGE REALTY Inc. 공식유튜브 채널

사람과 공간을 정직하게 이어주는 기업.

------------------------------------------------------------------------------------------------------------

http://www.OrangeRealty.co.kr

http://www.Orange-TV.co.kr

https://blog.naver.com/orangerealtykorea

https://www.instagram.com/orangerealt...

https://www.facebook.com/OrangeRealtySNS

http://www.orangerealty.co.kr/bbs/index (채용문의 : recruit@OrangeRealty.co.kr)

help@OrangeRealty.co.kr
------------------------------------------------------------------------------------------------------------
bears girl : 상세 설명 감사합니다 ~ 위치 너무 좋네요
dear moon : 도로변이어서 겁나시끄럽겟네

강남 원룸 월100만원 내는 사람들의 정체

#강남월세 #월세100만원
강남 월세 100만원 내는 사람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특정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절대 다수를 차지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약 8~9년 전만해도 강남의 단기 임대는 야간 업소 종사자들이 약40%를 차지 했습니다.
공식적인 통계는 아니더래도, 저부터 시작해서 여러 부동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야간 업소 종사자라고 한다면 여성접대부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제가 말하는 것은 그와 관련된 2차, 3차 업종까지 입니다.
그 업종들은
남자접대부, 웨이터, 야간 업소의 직책있는 사람들(이사,부장등), 주차요원, 콜운전기사, 식당, 미용실, 네일샵, 옷렌탈등입니다.

지금은 30%미만정도로 줄었습니다.
나머지는 누구일까?
자영업자, 직장인, 학생, 사업, 쇼핑몰, 모델, 연예계등등입니다.
그럼 그 사람들은 왜 100만원가량 되는 월세를 내고 강남에 살까요?
이유는 생활여건입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지금은 꼭 아침에 출근해 저녁에 들어오는 형태가 아닌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변에 일이 있는 사람들이 언제든 갈 수있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것이죠.

시대가 변함에 따라 세입자들도 바뀌고 있다는 내용을 이 영상에서 전하고 싶었습니다.

▶월세가 왜 100만원일까?에 대한 대답
www.youtube.com/watch?v=s4DmaCSqBr8

[연금형 부동산 연구소]
▼황소장님과 상담 신청 안내
http://bitly.kr/wkk6NJAudix

▼ '강남 꼬마빌딩 투자비법' 샘플북 받기
http://bitly.kr/h7Lwcuvxfo
'강남 꼬마빌딩 투자비법' '강남 빌라 투자비법', '강남 오피스텔 투자비법'
[부동산 소액투자 비법서 3종] 샘플북 받기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카페 회원 가입 후 샘플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황소장님 최신 서적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샘플북 받기
http://bitly.kr/skbGShdQ

▼편안한 임대 관리를 받고 월세를 받는 341명의 회원들
http://bitly.kr/q8TqOCWPe7

▼강남에서 월세받는 사람들의 이야기
http://bitly.kr/EYe9KlfH

영상을 보던 중 질문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질문을 보내주세요^^▼
http://bitly.kr/gf5MZK30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를 검색하세요

인터뷰/제안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hjserr@naver.com
Do Do : 사기꾼도 많음. 사무소 주소처럼 이용하기도 함. 주소를 여러명이서 쓰기도 하고. 월 20씩 받고 주소 빌려줌.
Eric Park : ㅋㅋㅋㅋㅋ 얼태기가 없네 강남 월세사는 사람들이 누군지에 대해 말하는게 이렇게 ㅋㅋ 허세부리고 자신있게 말 할 내용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백종원처럼 음식 사업 분야에서 마스터 한 사람도 자기 일 얘기할때 겸손하고 어렵게 말 합니다 ㅋㅋㅋ 님은 허세의 끝이네요 ㅋㅋ 하긴 부동산 애들이 다 그렇지 세일즈
황소장의 부동산팩폭 : [연금형 부동산 연구소]
▼황소장님과 상담 신청 안내
http://bitly.kr/wkk6NJAudix

▼ '강남 꼬마빌딩 투자비법' 샘플북 받기
http://bitly.kr/h7Lwcuvxfo
'강남 꼬마빌딩 투자비법' '강남 빌라 투자비법', '강남 오피스텔 투자비법'
[부동산 소액투자 비법서 3종] 샘플북 받기
연금형부동산연구소 카페 회원 가입 후 샘플북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황소장님 최신 서적
'월세 300만원 받는 월급쟁이 부동산 부자들' 샘플북 받기
http://bitly.kr/skbGShdQ

▼편안한 임대 관리를 받고 월세를 받는 341명의 회원들
http://bitly.kr/q8TqOCWPe7

▼강남에서 월세받는 사람들의 이야기
http://bitly.kr/EYe9KlfH

영상을 보던 중 질문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후 질문을 보내주세요^^▼
http://bitly.kr/gf5MZK30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연금형부동산연구소를 검색하세요

인터뷰/제안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hjserr@naver.com
건물주 : <강남 원룸 월100만원 내는 사람들의 정체 2019.04.20>

월세 100만원을 내고 사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 이들은 누구일까? 사실 수 만 따지고 보면 상당히 많다. 관리비를 포함하면 120-130만원 정도의 큰 금액을 내게 되는 곳이 바로 강남 월세이다. 적어도 수입이 400-500(월 기준)이 되는 사람이어야 할테고, 그렇다면 모으면서 생활은 거의가 어려운 사람들일 것이다.

이들은 무조건 한 분야의 사람들이라고 단정지을 순 없다.
클린 강남 이전에는 사실 야간 업소와 관련된 사람이 40~50%정도 였고, 많은 사람들이 강남 월세에 들어 사는 사람이 그런 쪽이라고 아직까지 생각한다. 하지만 이제는 많이 달라졌음을, 현재 부동산 업계에서 일하는 분들이 실감하고 있다.

지금은 60~70%정도 되는 사람들이 자영업을 하는 사람으로 보이고, 개인 직장인, 학생들도 꽤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직장의 형태와 시간대가 다양해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직업은 매우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

결론적으로, 이 영상이 말하고 있는 것은 현재 강남 월세에 실 거주중인 주민들의 성향 정도가 아닐까 싶다. 세입자의 스타일에 따라 대하는 방식도 달라질 테니 나름 쓸모가 있는 정보가 될 수도 있으리라 생각한다.
A-WARE : 얘기는 익히 들었는데 오오,,,
무한자유 : 학생들도 집안 형편이 다르고 공릉동 대학가도 70ㅡ80원룸도 공실없이 있죠 30ㅡ40짜리랑 방크기 옵션이 다르면 학생들도 형편이 천지차이 ㅎㅎ
쪽빛하늘 : 저는 강북에서 150만원 월세받는데, 주로 패션업계 도매사장님들이에요. 업계 특성상 보여주기가 중요해선지 다들 기본 씀씀이가 어마무시합니다.ㄷㄷ
ᄋ달그림자 : 연습생 미용실 it회사원
Sam Oh : 3베드룸 630불
Sam Oh : 내 원룸에 월 130만원 내는데 (학생이)
호주

... 

#신논현원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k1boo94vr2dti486gmyci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