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중고자동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보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8 19:07:25 댓글 0

본문

BENZ S클래스 63amg 중고 자동차계의 대통령 카센터 갈필요도 없다 중고차크루도 타고싶다

BENZ S클래스 63amg 중고 자동차계의 대통령 카센터 갈필요도 없다 중고차크루도 타고싶다
http://www.중고차크루.com\r
어떤이에게는 좋은차 \u0026 나쁜차 일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문화를 이루고자 하는 컨텐츠 입니다\r
전국 매물로 항상 찾아드리기에 원하시는 전차종 구매 가능합니다\r
중고차 허위매물 없이 이렇게 구매해야 한다\r
중고차 고르기 어렵지 않습니다 중고차크루와 연결만 된다면\r
좋은차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현실로 가능합니다\r
전국 매물 진행으로 외제차 국산차 모두 원하시는 차종으로\r
찾아 드립니다!!\r
허위 매물 X 폭리 마진 X\r
24시간 상담가능\r
문의: 1800-6017\r
010-8714-6300\r
카톡:kimcrew\r
홈페이지: http://www.중고차크루.com\r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jhj07\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CREW.NET/\r
\r
#중고차 #중고차구매 #중고차허위매물\r
\r
© Check out our Usage Policy on how to use NCS music in your videos: http://ncs.io/UsagePolicy\r
To request a commercial license visit: http://ncs.io/Commercial\r
#copyrightfree
중고차크루 : 딜러전산 연동 홈페이지
www.중고차크루.com
24시간 상담가능
문의:1800-6017
010-8714-6300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9ugBwMb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eillnd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CREW.NET/
수행복 : 1억6천이면 풀체인지 신차 사는게 개 이득일듯... 잘보고 감
김샬롯 : 스타카에서도 이차 팔고 있던데 150더 비싸게 아무리봐도 년식 키로수 전부 똑같은듯,
서원태 : 일억육천이면 신차 풀체인지 S클 구매하고도 돈 남음.
Roh묵향 : 중크잘보고있어요 악플신경쓰지마세요
darkarcon다크아컨 : 아 amg 차량~~내친구 c63 있어서 타봤는데 r8 비슷한느낌 람보르기도 친구 친구할 차량 아~ 부럽 돈 만 있음 근데 에스네 윗분들 만
CinemaRu : HISTORY BEGINS...
Interesting historic facts from life of disabled people. People! Do not stand aside! Help to create the movie! It is charitable business! Subscribe for my canal!
확진짜 : 2억짜리다 4천만원을뻥튀기하네
행복건강 : 중고차크루 영상 역사상 가장최고가 차량? 인듯?
58년개띠 : 차 끝장나네
120개월 할부... 안되나요...

중고차를 살 때 무얼 찾아봐야 할까? ‘중고 자동차 감별 달인’ㅣ생활의 달인(A Master Of Living)ㅣSBS Story

생활의 달인 제작진은 중고차를 살 때 사고 이력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내는 중고 자동차 감별 달인을 만나본다.

▼생활의 달인▼
☞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 본 방송

#생활의달인 #중고차감별 #중고차달인

▶ Hompage : https://programs.sbs.co.kr/culture/lifemaster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now/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bsnow_insta/
▶ Subscribe NOW! SBS NOW! https://bit.ly/2YRf9Kn
Vol이대리 : 저희 차 그랜드 11인승도 5년 쓰고 거리 15만키로 뛰었는데 무사고 도색도 없고 해서 딜러가 600만원에 팔아줌 존나 비싸게 팔아줌 ㅋㅋㅋㅋㅋ
김데이비드 : 중고차도 중고차 나름...내차도 중고로 구입..보험 시고이력이 8건...근데 정말이지 4년을 타고다녀도 아무이상 없다
Rani : 저건 재도장 하자네ㅠ
출고공장도장시설 또는 보수도장실력(비용)에 따라 복불복임
내차는 재도장한쪽이 더 반딱거림ㅋ
이하늘하늘이 : 그림이 탁하네요
플라이앵그리 : 도막측정기 이야기 하시는분들 저분은 일반인들
기준으로 말하는거 아닐까요 일반인이 중고차 살때 측정기가지고 가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이소예짱 : 도막측정기 찍으라구요ㅋㅋ 시대가 어느때인대
사도우 : ㅋㅋ저거는 걍 중고차조금의경력만있음 다아는거임 달인은무신 개뿔..중고차안해본 나도아는거인디ㅋㅋ
강이에 일상 : 와우~
이종만 : 나름 터득한 기술 칭찬요
믿을만한 구매 중고차 되겠네요
조재형 :

목숨걸고 펠리세이드 중고는 이런차를 사는 겁니다

#펠리세이트#중고차#중고차구매


펠리세이드 가솔린 차량 선택법 .



━━━━━━━━━━━━━━━━━━━━━━━━

ℹ️ 차량 구매에 절대로 도움되는 정보
네이버 밴드 " 이차요"
https://band.us/band/75260195/post/72
웹사이트
http://www.heychacha.com/?page_id=1752

Comment
헤이맨은 옆집 아저씨처럼 동네형처럼 구독자분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해드립니다
편하게 네이버 밴드에서 고민을 이야기하고 정보를 공유하세요
━━━━━━━━━━━━━━━━━━━━━━━━
강호 : 중고차 구매하려고 하는데 5백만정도 생가합니다
천일야화千日夜話 : 흉기차는 흉기직원한테 파는걸로
Sir MJ : 이분은 계속해서 지적을 하는데도 고집이 센건지 무지한건지 마직막으로 한번더 말씀드릴게요. 제발 교비할때 다른것을 틀리다고 말씀좀하지 말아주세요. 틀리다는것은 정답과 오답중 오답 즉 잘못된 답을 말할때 틀리다고 하는겁니다. 다른것이 마치 문제가 있다는듯 틀리다고 하면 이상하지 않나요? 이차와 저차가 다른것이지 틀리것은 아닙니다. 이차는 옳고 저차는 틀리다고 말하는 것이 아닌듯이 제발 생각해서 말씀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김기석 : 제네시스
그랜져 중 좋은 차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조좌룡 : 사고싶네요.
얼마쯤하나요?
오 와 열튜브 : 세차잘되고 세미튜닝 하신분들이 소모품도 더 잘갈았을듯 ㅋㅋㅋ
Jongdeok Kim : 틀리다
다르다 구분 좀 해주세요
팅화이 : 이차량은 가격이 얼마나 하나요?
taehwan kim : 현대글로발 김태환입니다. 항상 동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잘 지내시는거 영상으로 보면 제 기분이 좋아집니다.
남김태우 :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 보통 저렇게 만키로 밖에 안타고 상태도 좋은 차를 중고차로 파는 이유가 뭘까요,,, 로또되서 차 바꾼건가

... 

#장유중고자동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k1boo94vr2dti486gmyci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