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큰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프로기사단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2 18:23:44 댓글 0

본문

[~140 Size 빅사이즈 패딩정보!! ] 세일 끝나기전에 ~!품절전에 월동준비 합시다 ♡ 오리털패딩, 럭스론패딩,

입동이 지나자 마자 찐추위가 오고있어용~

요즘 세일기간이라 지금이 패딩사기 꿀타이밍!!

지난번에 예고해드린 패딩을 급하게 편집해서 올립니다
다소 정신없을 수 있으나,

세일을 많이 하니까~ 배는 아프지만ㅠ
그래도 여러분들께는 꼭 알려드려야겠더라구요

궁금하신사항은 언제든 질문 주세용♡

그럼~ 우리 오늘도 따뜻하고, 예쁘게살아요~~






#빅사이즈패딩 #빅사이즈하울 #푸마네파
정재은 : 패딩 구입처가 어디예요?
고인덕 : 넘 궈여우세요^^ 참..남자 패딩도 부탁드립니다
진경킴 : 컥 다이어트 전 사진보고 충격,;; 지금이 많이 빼신거였구나ㅜㅜ 근데 안잠겨도 첫 패딩은 105가낫겠어요ㅋㅋ흰색은 어깨넓이가 커서 좀 아쉽
이로일당 : 쥬띠뷰띠님 다이어트 성공하셨군여. 추카드려요.~^^
꽃님이언니 : 언제봐도 귀여우셔ㅎㅎ
가로수 : ㅠㅠ 귀여우시네
재승 : 기여워요:)좋은정보감사해요
두부멘탈 : 자막너무웃겨요 ㅎㅎ소화제패딩 ㅋㅋ

편집샵 돌아다니면서 10만원 이하 가성비 패딩 훑어보기

아무쪼록 따뜻한 겨울 나길..!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친절한성구씨 : 뉴발란스 기본 숏패딩
커스텀멜로우 세드스마일 숏패딩
리뷰해주세요~ 둘다 가격 비슷해요
GB P : 코드그라피 랑 커스텀어클락 중에서
어떤게 숏패딩이 더 좋아요????
서정우 : 오 좋은 영상 나이슈
고태웅 : 2:20 청바지 정보 아는사람 있나욘..
루드굴리트 : 형 10만원 넘는 숏패딩 컨텐츠도 해줄거야??
서연우 : 아저씨는 코털이 많을것 같아요
한주 : 아닛 형 이런거 정말 좋아 살건 사라 말건 마라 형의 텐션보다 빡센 직언을 원했엉 얏항
앨버트 : 가성비 패딩 시리즈는 어린친구들한텐 좋겠네요. 근데 주관적으로 저는 패딩 십만원 언저리는 사고 싶지도 않아요. 차라리 비싸도 멋도 따뜻함도 가진 그런 패딩을 보고싶어요. 브랜드 뻥튀기는 빼구요..
정호 : 올겨울도 6년째 캐나다구스 입고다녀도 될까?
CW P : 초기의 영상으로 돌아온거같다 한동안 광고만 오지게해서 안봤는데

Richpeace 전자동 슈퍼 큰 사이즈 재봉기 -패딩 이블&솜이블봉제

최고 속도 2500rpm
리프트 헤드 최고 50mm 위아래 운동 가능
봉제 두께 누르기 전에40-50mm가능.누르기 후에 2-3mm 가능
고속 고품질 보증

... 

#패딩큰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k1boo94vr2dti486gmyci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