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급여대장 자동계산 양식 만들기!! (급여대장 자동 서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아아빠 작성일20-10-25 00:00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행아아빠 입니다.
급여관리를 엑셀로 편리하게 만들수 있는 수식을
몇가지 형태로 업로드 했었습니다.
주로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여
근로시간만큼을 급여로 계산하여
4대보험 및 소득세, 주민세, 주휴수당, 연장근로, 특근 등을
자동으로 계산하는 방법의 영상들 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엑셀로 급여관리 하는 내용중에서
보통 월급제, 연봉제 근로자의 급여를 계산하는
급여대장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급여를 관리할 수 있는
양식을 만들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고 예제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해당 영상과 함께 확인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 소득세 자동 계산 수식 작성방법.
https://youtu.be/hS0C-Z_wSZk
2. 근로시간 자동 계산 수식 작성방법.
https://youtu.be/KfXb_Paqwyw
3. 국민연금 자동 계산 수식 작성방법.
https://youtu.be/SiHZVTHoPwY
4. 주휴수당 자동 계산 수식 작성방법.
https://youtu.be/BNyMjNcQ00U
5. 기본, 야간, 철야 근무 형태별로 시급 적용 계산 수식 작성방법.
https://youtu.be/lBu2iOl1OFE
6. 시급제(아르바이트, 현장식, 생산직 등) 급여 자동 계산 양식 만들기.
https://youtu.be/0jxBQPgF4fc
이번 영상에서는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는 방식을 가로 형태로 입력하여
좀 더 많은 인원의 근태를 기록하기 편하도록 새로운 양식도
첨부 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영상공유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제파일 다운로드 *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hdls1318/221833858635
티스토리 블로그 : https://hang-a-fafa.tistory.com/42
#엑셀급여대장 #엑셀급여대장만들기 #급여대장만들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